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LOVE N SHOW NEWS

게시판 상세
제목 숨은 강자 「러브앤쇼」 백화점 유통 본격 확장
작성자 운영자 (ip:)
  • 작성일 2017-07-24 17:28:1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193
평점 0점

주하코퍼레이션 (대표 이정훈)의 여성복 러브앤쇼가 본격적인 백화점 진출로 유통망 외형 불리기에 나선다!


지난 21일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 오픈을 시작으로 동대구, 강남점, 광주점을 차례로 오픈한다.


특히 메인점포가 될 신세계 강남점은 5층 신관 영캐주얼 조닝에 자리잡아 20~40대까지 다양한 여성고객 흡수에 나선다.


현재 러브앤쇼는 신세계백화점 외에도 갤러리아 타임월드점에 입점해 있으며 오는 10일부터는 롯데백화점 본점에서도 팝업 테스트를 시작한다.


이 브랜드는 '동양의 자라'를 모티브로 다양한 소재, 모던한 컬러 아이템을 제안하고 있다. 매 시즌 100여가지가 넘는 아이템수와 부담 없는 가격 또한 최대 강점이다.


여자보다 더 여자를 잘 안다고 자신하는 이정훈 대표는 "따뜻하고 여성스럽지만 입어보면 '아 다르구나'하는 느낌을 자아내는 룩을 만들고 있다.


지금까지 다양한 팝업 테스트를 통해 좋은 성과를 올렸던 만큼 정식 매장에서 제대로 된 승부를 내고 싶다"고 말했다.


 


론칭 13년차인 러브앤쇼는 작년 겨울 신세계, 현대 등 주요백화점에서 2주만에 매출 1억원을 달성하며 주목받았다. 


 


 


(관련링크: http://www.fashionbiz.co.kr/TN/?cate=2&recom=2&idx=158783)
(
출처: 패션비즈 20170203() 보도, 이원형 기자)


첨부파일 NEWS01.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