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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OVE N SHOW NE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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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러브앤쇼' 성장세 탔다.
작성자 운영자 (ip:)
  • 작성일 2017-07-24 17:50: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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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하코퍼레이션(대표 이정훈)이 전개하는 여성복 ‘러브앤쇼(LOVE N SHOW)’가 빠른 성장세로 주목받고 있다.

연말까지 목표한 유통망 25개점 이상 구축을 예상보다 앞당겨 달성할 전망이다.


지난 2015년부터 팝업매장을 활발히 전개하며 백화점 공략에 나선 ‘러브앤쇼’는 올 춘하 MD개편에서 주요 백화점 10개점을 추가한데 이어 지난달 1

삼성역 파르나스몰에 46평 규모의 중대형 매장을 오픈, 23개 매장(팝업 제외)을 확보했다.

꾸준히 안정적인 매출을 올리면서 입지가 빠르게 확대됐다. 지난달에도 신세계백화점 10개점에서 72천만 원의 매출을 거뒀다.

이중 강남점이 9300만 원, 광주점이 7.5평에서 7천만 원 이상, 동대구점이 13~4천만원대의 높은 매출을 꾸준히 올리고 있다. 하남, 동대구, 센텀시티점은 해당 조닝에

1위를 달리고 있다. 롯데에서도 평 효율 1위를 기록 중이며, ‘파르나스몰’은 1억 원의 매출을 올렸다.


팝업매장도 활발하다. 최근 현대백화점 판교점과 대구점에서 2주간 진행한 팝업매장에서 각 47백만 원, 9천만 원의 매출을 기록하는 성과를 냈다.

이 회사 이정훈 대표는 “50미터 전방에서도 확연히 알아볼 수 있는 브랜드 색깔을 보여주는데 집중하고, 80% 이상을 정상가로 판매하겠다는 각오로 상품 적중률을 높인 것

주효했다”고 말했다. 하반기에는 백화점과 쇼핑몰을 동시 공략하며, 내년에는 아울렛에도 진출할 계획이다.


파르나스몰 오픈으로 의류(60%)와 소품·잡화·가드닝(40%)까지 함께 구성된 편집숍 모델을 선보여, 향후 중대형 매장확보에 속도가 붙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러브앤쇼’의 올 매출목표는 150억 원이다.

 

 

 

 

(관련링크: http://apparelnews.co.kr/2011/inews.php?table=internet_news&query=view&uid=66787)
(출처: 어패럴뉴스 20170706, 조은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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